게시판 글쓰기 제한 적용 안내
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홈페이지 상에는 개인정보를 작성 하실 수 없으므로, 작성내용이 개인정보와 관련된 게시글은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.

인터넷 응시원서 기재사항 정정신청서

  • 작성자 : 교원인사과(국선자)
  • 작성일 : 2023-10-24
  • 조회수 : 837

** 인터넷 응시원서 정정기간 운영 안내**

 

[공고문 7쪽, 2023. 9. 13.]

1. 응시자는 본인에게 해당하는 서류를 미리 확인하여 응시원서 입력사항을 정확히 입력하여야 하며, 사실과 다르게 입력하여 시험 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경우 당해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.

 

2. 대학성적, 교육경력, 가점 및 가산점,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등급(시험종류)이 해당 기관에 확인한 결과와 다를 경우 증빙서류 제출 등을 통해 소명할 수 있어야 하며, 기한 내 소명한 경우에 한하여 응시원서 정정이 가능합니다.

 

3. 정정기간: 2023. 10. 27.() 14:00

 

※ 첨부된 인터넷 응시원서 기재사항 정정신청서를 작성하여 서명하고, 관련 증빙서류를 발급받아 스캔하여 tian333@korea.kr로 발송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응시원서기재사항정정신청서.hwp (39 kb)바로보기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