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라북도교육청

태극기이미지 국가상징 알아보기

정보공개/민원

전라북도교육청 모든 공무원은 '소통과 협력으로 성숙한 민주시민 육성'과 '가고 싶은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'를 이루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
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.

  • 01하나. 우리는 고객을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로 정중하게 맞이 하겠습니다.
  • 01하나. 우리는 고객이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민원을 신속·정확·공정·친절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01하나. 우리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교육정책에 적극 반영하겠으며, 서비스의 질을 꾸준히 향상시키겠습니다.
  • 01하나. 우리는 잘못된 행정처리로 인하여 고객이 불만족하였거나, 고객이 불이익을 받을 경우에는 정중한 사과와 함께 즉시 시정하겠습니다.
  • 01하나. 우리는 우리교육청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자 : 공통
  • 전화번호 : -
  • 최종수정일 : 2021-04-06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